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추천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추천 후기

by 수익실현 2020. 4. 14.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가 재미있게봤던 드라마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들어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드라마를 자주 추천드리게되네요 ㅎㅎ

 

드라마 제목은 바로
60일 지정생존자 입니다

 

대략적 줄거리
과학자 출신인 환경부 장관 박무진
아내에게 중대 발표를 하려던 중
눈앞에서 국회의사당이 폭발하게 된다
그날 이후 그의 인생이 완전히 뒤바뀐다.

출연 배우들

 

후기

저는 이드라마를 넷플릭스라는 곳에서
처음 보게되었어요 ㅎㅎ
사실 그 드라마 소개하는 프로에서 소개하는걸
보고나서 저거 재미있겠다 싶었죠

 

그래서 넷플릭스에서 찾아봤습니다
이 60일 지정생존자는
원작인 미드를 한국드라마로 제작한거 같아요
원작이 존재하더라구요

정말 재미있습니다
내용을 더 말해드리고싶지만
앞으로 보실 분들에게 스포일러가 될 것 같아
직접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