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추천

[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 ] 김은숙작가 드라마 추천

by 수익실현 2020. 4. 20.

안녕하세요 

오늘도 볼만한 드라마 한 편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얼마 전 4.17일

첫 방송을 시작한

 

더킹 : 영원의 군주!

 

 

 


더킹 : 영원의 군주 출연 배우들

출연 배우들이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보게 된 것도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는

느낌이 뭔가

드라마 도깨비랑 비슷한 느낌이 조금 들더라고요

 

아마 배우 김고은 님이 

도깨비에도 출연하셨던 것도 이유 중에 하나이지만

이번 더킹 드라마는

 

도깨비와 마찬가지로 

김은숙 작가님의 작품이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김은숙 작가님의

미스터 선샤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 신사의 품격 등

김은숙 작가님의 드라마를 너무 좋아해서 그런지

이번 작품도 뭔가 기대가 되더라고요

 

 


드라마 소개

이번 드라마는 

김은숙 작가님이

평행세계를 그린 드라마라고 해요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라고 하네요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저는 드라마를 보기 전에 

 

인물관계도를 한 번씩 읽어보고  시청하는 것이

내용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더라고요

 

이번 드라마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이민호 씨가

대한제국 황제 역으로 나오더라고요

 

지금 바로 보러 가야겠습니다 ㅎㅎ

 


방영시간

 

SBS 에서 매주 (금, 토)

오후 10:00에 방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에서도 방영하더라고요

 

도깨비 같은 스타일의 드라마 재미있게 보셨던 분들

이번 드라마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