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뉴스,스포츠,사회이슈

[ 폴킴 우리 만남이 ] 폴킴 신곡 후기

by 수익실현 2020. 4. 22.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가수 폴 킴 님의 

신곡이 발표되서 소개해볼까 해요

 

이번 신곡의 제목은

우리 만남이

입니다.

 

 

 


이번 곡은

폴킴님의 이번 곡에 

지극히 개인적인 시선들을 담아내었다고 생각했는데

곡을 완성하고 보니 ,

자신만의 이야기가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노래를 듣고나서보니

저의 이야기인 것 같은 느낌도 들더라고요

 


 

노래를 들으면서 가사가 정말

제 얘길 하는 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폴 킴님의 음악은 

정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음악인 거 같아요

 

일단 첫 소절만 들어도

폴 킴님의 음악인 걸 단번에 알겠더라고요

 

이번 곡 말고도

'안녕', '모든 날, 모든 순간', '너를 만나', '비', '초록빛', '허전해' 

등 전무 제가 좋아하는 곡들이죠

 


 

 

멜론 차트

 

 

폴 킴님의 '우리 만남이'는

벌써 차트 6위에 올라있더라고요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 같아요 ㅎㅎ

 

다른 음원차트에서는 벌써 2위까지 올라있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한 번씩 들어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