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조정석 아로하 ] 노래추천

by 수익실현 2020. 4. 17.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배우 조정석님이 부르신

아로하 !!

 


아로하라는 노래는 바로

 

tvN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주연이신 배우 조정석님이

직접부른 드라마 OST 입니다.

 

가수가 아닌데도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들어보니 리메이크 곡이더라구요 !!

 

 

원작자는

혼성그룹인 쿨의 '퍼스트 위스퍼' 앨범에 수록된 곡을 

조정석 배우님 버전으로 리메이크 한 것 이라고 합니다.

 

 

다수가 아닌 배우인데도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한것을 보니 

 

조정석님의 목소리가

노래와 너무 잘 어울려서 그런 것 같아요

 

조정석님은 드라마를 위해서 부른노래인데 

이렇게 사랑받을지 몰랐다고 하시네요 ㅎㅎ

 

 


 

 

특히 이곡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의대99학번 동기들이 

이 '아로하'라는 노래를 열창하기도 했다고합니다.

 

이노래를 듣고나니

저는 아직 드라마'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시청하지 않은상태인데

드라마가 궁금해지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이번 드라마로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봐볼까 생각중입니다.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

댓글